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과가 검증된 연애 고수의 플러팅 기술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도전해 보자

남자와 여자

by 심쿵블로거 2024. 2. 23. 18:56

본문

728x90


은근한 플러팅
다음에 같이 먹으러 가자, 주말에 시간 있어?, 빤히 쳐다보기, 상대방의 말에 잘 웃어주기, 상대방의 행동을 따라하기, 오늘따라 더 귀엽네, 오늘따라 더 예쁘네, 오늘따라 더 멋지네, 이따 전화 할께? 은근한 플러팅은 상대가 나의 마음을 알것도 같고 모를것도 같은 생각이 들도록 해야한다. 그래야 상대방은 속으로 나 좋아하나 생각에 빠져들고 그런 생각할 시간을 주어야 한다. 시간을 주면 상대방은 자꾸 의미를 생각하면서 혼자 여러가지 상상을 하게된다. 연애 고수는 상대방에게 여지를 남기고 상대가 생각할 시간을 가지도록 해서 상대방이 스스로 마음을 키우도록 유도한다. 은근한 플러팅의 비밀은 나의 말들을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봤을 때 천천히 설레이는 마음이 들도록 하는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상대가 나를 마음에 두기를 바란다면 관심이 있는 것인가 없는 것인가? 상대방이 나의 생각을 정확하게 읽지 못하도록 은근하게 플러팅을 해야 상대는 나에게 마음이 끌린다. 연애의 시작은 호기심이다. 상대가 나에 대하여 호기심을 가지도록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
 


과감한 플러팅
손잡기, 자기전에 전화걸기, 뭐해? 니 생각중, 어디야? 니 마음속, 그냥 목소리 듣고 싶어서 전화했어 말해주기, 맛있는 음식 떠먹여 주기, 니가 너무 좋아 과감한 플러팅은 상대방도 나에게 마음이 있는 것을 눈치챘다면 나의 마음을 상대가 헷갈리지 않도록 정확하게 알려주는 것이 필요한 시점에 상대에게 시도해야 한다. 아직 상대방의 마음이 어떤 상태인지 알지 못한다면 과감하게 플러팅을 하는 것은 나에 대한 흥미를 떨어트릴 수 있다. 과감한 플러팅은 상대의 마음을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는 복불복이다. 연인이 될 수도 멀어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과감한 플러팅을 시도하려면 상대의 마음이 나에게 향해 있음을 어느정도 인지하고 있는 상태에서 플러팅해야 한다. 
과감함은 나에게 관심이 있는 상대에게는 이성으로서의 자신감을 보여줄 수 있지만 나에게 관심이 없는 상대에게는 눈치도 없고 센스도 없는 사람으로 비춰질 수 있다. 과감한 플러팅의 순간은 적절한 타이밍이 중요하다

.

관련글 더보기